GMS일본지역선교부 회원 여러분,

이번 11월의 영성집회를 생각하게 경위와 장소선정에 대한 이유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먼저 25회기가 시작되자마자 바로 영성집회를 생각하게 경위를 말씀드리지요.

첫번째는 그동안 코로나로 많이 지쳐있던 것이 사실입니다. 생각지 않은 여러 상황들에 대응해 오느라 힘들었던 부분들이 많았지요. 아직도 코로나가 종식되지 않은 상황이지만, 사회전반적인 흐름을 보면 이제는 모일 있지 않을까 그래서 영적으로 다시 힘을 얻기를 원해서였습니다.

두번째는, GMS이름으로 대면해서 모임을 충분히 갖지 못하다보니 결속력이 약해진 같다고 판단되어서입니다. 모두들 보냄받은 곳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저희들이 일본땅에 처음 발을 들이게 되고 지금까지도 계속 사역하게 것이 GMS선교사의 신분이기 때문이 아닙니까. 그러기에 다시 한번 우리들 자신이 GMS선교사라는 의식과 자긍심을 확인하기 위해 모이려 것입니다.

 

다음으로는 장소선정에 관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hi-b.a.캠프장은 솔직한 이유로 재정적인 이유에서입니다. 23 수양회를 위해 전체사용을 전제로 빌리기에는 재정이 없는 상태에서는 무리이기 때문입니다. 14,000엔은 저희들이 충분히 감당할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두번째로는, 일본교계와 사회에 많은 헌신자를 배출시키고 있는 영성깊은 곳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에서 영성집회를 열고 영적으로 힘을 얻고, 일본선교와 부흥을 위해 기도할  있다는 것은 일본선교를 하고 있는 저희들에게는 은혜요 감사할 일입니다. 참고로 hi-b.a. 대한 짧은 소개를 드리지요.

또한 아래의 사이트를 꼭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hi-b.a.(ハイビエー)とは

高校生のためのキリスト教の伝道団体で、 high school born againersの略です。ヨハネ3:3「人は、新しく生まれなければ、神の国を見ることはできません。」 の聖書のことばから名づけられました。高校に通っていない同じ年代の人も対象です。

hi-b.a.は日本福音同盟(JEA)に加盟しています。(統一教会・その他異端カルトとの関わりはありません)

 https://www.hi-ba.com/about/overview/

세째로는 여러 시설들과 걸어서 수있는 바닷가는 우리 모두에게 충분한 쉼터가 것이라 생각되었습니다.

 

이러한 점들을 이해하시고 이번 영성수련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지역대표 송균호